FAQ

  • 차량 진단 솔루션 : Q 관제용 진단 정보 DB 업데이트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 Hi-Scan CM : Q Hi-Scan CM 사용자입니다. 제품 관련 서비스를 확인하려면 회원등록은 필수인가요?
  • Hi-Scan CM : Q 내수차량외에 글로벌 차량 브랜드 지원도 가능한가요?
  • Hi-Scan CM : Q 새로운 차종, 모델/연식 그리고 시스템에 대한 SW업데이트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 Hi-Scan CM : Q 정비진단이 안되는 차종이 확인될 경우, 환불이 가능한지요?
  • Hi-Scan CM : Q 연간 SW 업데이트 비용은 얼마나 되는 가요?
  • 구매서비스 문의 : Q 제품 구매 및 관련 서비스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 구매서비스 문의 : Q 제품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지요?
  • 구매서비스 문의 : Q 제품 무상 보증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 Hi-Scan CM : Q SW 유상기간동안, 기간연장을 하지 않으면 제품 사용에 제한이 있나요?
  • Hi-Scan CM : Q Hi-Scan CM 제품 시리얼번호 확인은 어디서 하죠?
  • Hi-Scan CM : Q Hi-Scan VIEW설치가 안되네요. 자꾸 설치 에러가 발생합니다.

관제용 및 카셰어링용 차량 진단 DB는 업체의 선정 대상 차종이나 해당 시스템에 대한 진단정보 선택에 따라 분석개발이 되는 상황이며, 별도의 업데이트 주기는 정기적으로 제공되지가 않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제품사용에 관련된 내용과 기타 서비스정보등을 열람 혹은 확인하시려면 회원등록을 통해 홈페이지 접속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사 개발정책에 따라, 글로벌 차량 개발도 순차적으로 진행중에 있으며, 개발완료가 되면, 정식버전으로 배포할 계획이며, 별도의 공지내용을 통해 구체적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업데이트 정책상 연간 4회(분기별)에 걸쳐 정식버전을 배포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환불정책은 구매이후, 중대한 제품문제 및 하자가 확인된 경우를 제외하고, 지원이 되지 않는 차종이 확인되는 경우, 본사 혹은 대리점 측에 알려주시면 해당 차종에 대해 긴급 업데이트를 실시해 드리며, 구매이전에 반드시 지원차종에 대한 정보를 미리 확인하시고 구매를 하시기를 권유해 드립니다.

당사 업데이트 정책에 따라, 다운로드 횟수 구분없이 SW업데이트 가능하며, 추가 연장 업데이트 라이센스가 필요하신 분은 고객서비스팀으로 별도 문의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가까운 판매 대리점 및 본사 쪽으로 문의 해 주시면 감사하며, 자세한 내용은 저희 홈페이지 "온라인 문의" 채널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당사 보증정책에 의거, 제품의 중대한 문제나 하자가 발견될 시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 교환이 가능하며, 고객의 단순 변심이나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실이 발생한 경우에는 교환, 반품이 불가함을 알려 드립니다.

아닙니다.
유, 무상 기간 상관없이 최초 구매하신 날로부터 사용에 대한 제약은 없습니다.
다만, 신규로 출시되는 차종 시스템 정비 정보에 대한 사용은 제한이 되며, 유상기간동안은 별도의 SW 업데이트 비용을 지불 하셔야 당사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가 있습니다.

첫째, 구매하신 제품 하드웨어 모듈 뒷면 스티커에 해당 시리얼 번호가 인쇄되어 있으며, 둘째, PC 웹 어플리케이션 “Hi-Scan VIEW” 나의 정보에서 제품 시리얼 번호 정보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위 둘 상황에서 확인이 불가능 하다면, 구매하신 대리점이나 본사에 직접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설치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당사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Hi-Scan VIEW 설치가이드를 참고하시거나, 고객지원팀 032-719-4896으로 문의 주시면 빠른 대응서비스가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